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시의회, 제9대 후반기 의장단, 의장에 오인열 의원, 부의장에 김찬심 의원 선출

경기 시흥시의회가 8월 2일 제318회 임시회를 열고 제9대 후반기 의장단을 선출했다.

 

이날 무기명 투표로 진행된 제9대 후반기 의장단 선거에서 의장에 더불어민주당 오인열 의원이부의장에 국민의힘 김찬심 의원이 당선됐다.

 

시흥시의회 제공

 

이어 시의회는 상임위원회 위원 선임에 나섰으며 자치행정위원회 위원으로 박소영이봉관이상훈성훈창한지숙 의원을 선임했다.

 

교육복지위원회 위원으로는 김찬심김진영송미희박춘호윤석경 의원이도시환경위원회 위원으로는 김선옥서명범김수연안돈의이건섭 의원이 선임되어 상임위 활동을 벌인다.

 

시의회는 상임위원회 위원 선임을 마친 후 위원장 선거를 통해 자치행정위원장에 이봉관 의원교육복지위원장에 김진영 의원도시환경위원장에 서명범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의회운영위원회는 박소영이상훈성훈창윤석경김수연 의원으로 구성됐으며 위원장에는 김수연 의원이 선출됐다.

 

또한 윤리특별위원회는 김선옥박소영이상훈성훈창한지숙 의원 등 5명으로 구성됐으며 위원장에는 김선옥 의원이 선출됐다.

 

의회사무국 홍보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