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정왕동 Live on-퇴근 후, 밴드 시즌2’ 참여자 모집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오는 20일부터 3개월간 시흥문화발전소 창공에서 ‘정왕동 Live on-퇴근 후밴드 시즌2’를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시화공단 내 재직근로자 및 시흥시민을 대상으로 하며작년에 이어 시즌2로 진행된다. 1인 1악기 교육을 통해 생활 음악 동아리 활동을 지원하며밴드실을 활용한 8회의 악기·합주 교육과 11월 중순 지역사회 공연 기회를 포함한 올-인원 프로그램이다.

 

악기 교육은 ▲드럼 ▲기타 ▲베이스 ▲건반 ▲보컬 등으로 구성되며악기별 전문 멘토가 참여자의 연주를 쉽게 도율 맞춤형 수업을 제공한다합주 프로그램에서는 악기별 참여자들이 모여 밴드()를 구성하고연주 난이도를 고려해 곡을 선정함으로써편곡 과정을 통해 합주 수업을 진행해 생활 음악 동아리 활동의 기반을 다질 예정이다.

 

악기별로 교육 일정이 다르므로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시흥문화예술 또는 시흥문화발전소 창공 블로그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참여 신청은 8월 5일부터 선착순으로 마감되며홍보물의 큐아르(QR) 코드 및 구글 폼(https://bit.ly/정왕동라이브온)으로 하면 된다수강 신청 관련 문의는 시흥문화발전소 창공(031-430-0169)으로 하면 된다.

 

한편시흥문화발전소 창공은 오는 9월에는 ‘쌀롱 드 창공’으로 다양한 하반기 생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문화예술과 문화공감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