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포토] 청소년들의 놀이터, ‘Happy Youth Day’

 

시흥시청 곳곳청소년들의 열정과 창의력이 더욱 빛났다. 10월 19일 열린 ‘제9회 시흥시 청소년동아리 축제’가 열린 현장은 수많은 동아리가 모여 꿈과 가능성을 마음껏 펼치는 놀이터였다.

 

532개의 동아리와 7,500여 명의 참가자들이 함께하며체험 부스와 무대 공연, e스포츠 대회레이저 태그 서바이벌 등을 통해 청소년들은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축제장은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로 가득했고과학 실험환경 프로젝트스포츠 체험 등이 마련된 부스를 청소년들이 직접 운영하며 서로의 아이디어에 공감했다.

 

무대에서도 밴드댄스힙합오케스트라 등의 공연이 이어지며 청소년들은 자신의 창의성과 끼가 얼마나 무한한지를 보여줬으며관객들은 그 열정에 뜨겁게 호응했다특히 e스포츠 대회와 레이저 태그 서바이벌은 큰 인기를 끌며 축제의 하이라이트가 됐다청소년들은 서로 협력하고 경쟁하며 한 뼘 더 성장했다.

 

이날 청소년들이 보여준 것은 단순한 재능이 아닌자신의 가능성을 시험하고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간 아름다운 순간들이었다.

 

홍보담당관 언론홍보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