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달빛 환한 저녁, 몸 풀어볼까? 신현동, 운동 교실 진행

 

시흥시 신현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고영란)는 더워지는 날씨에 맞춰느슨해진 신체활동을 일깨우고 시민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2024년 찾아가는 달빛 운동 교실’을 5월 8일부터 6월 28일까지 운영한다.

 

‘찾아가는 달빛 운동 교실’은 작년 동 마을건강복지계획 수립을 위해 진행한 주민 욕구조사 결과에 따라 주민들이 운동 프로그램을 원한다는 다수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보건소 건강도시과의 지원을 받아 진행한다.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포동운동장에서 5월 8일부터 6월 28일까지 매주 수금요일(공휴일 제외저녁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더위를 피해 저녁 시간을 활용해 건강체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신체활동 증진 및 만성질환 예방ㆍ관리를 도모한다또한다 같이 참여하는 마을공동체 활동을 통해 건강마을 환경 조성 및 일상생활 활력 증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영란 신현동장은 “주민의 건강증진 및 신체활동 향상을 위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운영할 계획이며많은 주민이 저녁 시간을 활용해 진행되는 운동 교실 프로그램을 통해 자발적인 운동실천 습관을 형성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찾아가는 달빛 운동 교실에 대한 참여 문의는 신현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031-310-4377)으로 하면 된다.

 

신현동 복지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