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베니앤프렌즈 ‘시흥 클래식 성악 페스티벌’ 개최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주최하고베니앤프렌즈가 주관하는 클래식 공연 ‘시흥 클래식 성악 페스티벌’이 오는 9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배곧생명공원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시흥 클래식 성악 페스티벌’은 시민들에게 ‘클래식’이라는 장르를 선보여 다양한 문화예술의 친근함을 높이고일상의 여유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사흘간 매일 1, 2, 3부로 나눠 오후 4시부터 약 90분 동안 진행된다매일 진행되는 3회의 공연에 출연자 6(사회자성악가 4피아니스트)이 모두 출연해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을 선사한다.

 

또한출연진과의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과 해로토로 인형 경품 증정 등의 관객참여 이벤트를 열어 관객과의 소통을 활발하게 펼쳐나갈 계획이다.

 

‘시흥 클래식 성악 페스티벌’은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별도의 예약 없이 당일 현장에 방문해서 관람하면 된다공연은 사흘간 매일 오후 4시에 시작된다기타 문의는 행사 주관사인 베니앤프렌즈(010-4120-3215)로 하면 된다.

 

문화예술과 예술진흥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