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SNU 배곧 아트큐브 기획전시 ‘청년 뉴 웨이브展’선봬...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SNU 배곧 아트큐브 하반기 기획전시 ‘청년 뉴 웨이브 ’을 오는 12월 6일부터 11일까지 SNU 배곧 아트큐브에서 개최한다.

 

 

이번 기획 전시는 관내 신진 청년 작가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시민들에게는 청년작가들의 새로운 예술적 흐름을 선보이고자 진행됐으며공모를 통해 선정된 청년작가 3인 김지언(설치), 김채성(회화), 심지수(사진)의 공동 전시로 진행된다.

 

전시에 참가하는 청년작가 3인의 전시 내용을 살펴보면첫 번째 ▲김지언(설치작가는 ‘못’을 의인화해 사람과의 관계와 현대사회의 이면을 독창적으로 형상화했다늦은 시각까지 작업을 하고 쉬던 중 작업실 한구석에 구부러지고 녹슬어있던 ‘못’에 주목하기 시작했다이로써 꺾이거나 용접돼 연결되는 ‘못’의 모습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의 감정과 관계를 표현했다.

 

두 번째 ▲김채성(회화작가는 발달장애를 갖고 있지만그림을 그리며 상상의 세계와 꿈을 담아냈다무엇이든 될 수 있고 놀라운 마법으로 가득 차 있는 동화책 주인공처럼어린시절 동화 속 아름답고 행복한 세계를 전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세 번째 ▲심지수(사진작가는 필름카메라의 따뜻하고 빛바랜 질감에 낮과 밤의 아름다운 순간을 작품으로 선보인다흘러가는 일상 속 포착한 낮과 밤의 특별한 감성을 포착해 일상의 아름다움을 전하고 있다반복되는 낮과 밤에서도 아름다운 순간을 선보이고자 했다.

 

이번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개방으로 진행되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생태문화도시사무국(031-310-6268)로 하면 된다.

 

문화예술과 문화정책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