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흥시의행정모니터링

'집순이개수다' 일곱 번째 수다

 

집순이개수다 7회 유튜브 영상

지난 17일 시의회 자치행정위(제281회 시흥시의회)에서는 (배곧)공영개발 특별회계를 두고 배곧에만 사용되어야 한다는 안선희 의원과 시흥시 전체를 위해 쓰여야 한다는 안돈의 의원의 주장이 맞섰는데요. 이 때문에 통합재정안정화기금 조례가 부결되었습니다.


특별회계, 통합재정안정화기금. 용어가 생소하고 어려워 두 의원의 내용을 이해하기가 조금 어려웠습니다. 개수다 7회는 전화 통화로 설명을 듣다가 갑작스럽게 섭외를 하게 된 시의회 노용수 의원과 함께 했습니다.

듣고 보니 끄덕끄덕! 이래서 알아야 면장을 한다는 말이 있나 봅니다. 

 

■ 집순이개수다 7회

■ 진행: 김경순. 박수빈

■ 손님: 시흥시의회 노용수 의원

■ 편집: 김경순, 박수빈

■ 책임프로듀서: 김용봉

■ 제작: 시흥미디어(SMD)

 

콘텐츠 후원 안내: 콘텐츠를 보고 유익한 정보라고 판단하시거나 좋은 기사였다고 생각되시면 마음을 담아 주십시오. 오백원, 천원 단위도 상관 없습니다. 국민은행9148-01-764825 예금주:김용봉(시흥미디어(SMD)). 시흥미디어는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 시민들의 참여로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20.10.12 추가

www.siheungjounal.co.kr/news/articleView.html?idxno=59505

 

통합재정안정화기금 “급할 때 쓰고 상환하는 것” - 시흥저널

시흥시가 최근 도입을 추진했던 ‘통합재정안정화기금 설치’가 시의회 의원들의 찬반 논쟁으로 심사가 보류됐다.시는 재정 운용의 효율성과 탄력성을 높이기 위해 통합재정안정화기금 설치(�

www.shjn.co.kr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