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흥시의행정모니터링

'집순이개수다' 여덟 번째 수다

의회모니터링 시민콘텐츠 '집순이 개수다' 8회는 코로나19 거리두기 참여를 위해 각자 집에서 촬영해 제작되었습니다. 

지난 12월16일 제283회 본회의를 끝으로 시흥시 21년도 예산이 결정되었는데요. 예산심의 과정에서 나타난 여러 일들과 20년도 의회를 보면서 느낀 소감들을 집수니들이 수다로 담아 보았습니다.

 
○적자가 났는데도 성과급을 두 번이나 받은 시흥도시공사, ○있는지도 몰랐던 배곧 공영주차장, ○시민들에게 예산안 공개를 꺼리는 의원들, 회기 중에 산에 가신 의원, ○성실히 질의하는 동료의원에게 눈치 주는 의원들, ○행정부에게 행사비 줄이라던 시흥시의회가 자신들의 기념행사엔 9천 5백만원이나 내역도 없이 1식으로 통과 등 올해 간추린 의회이야기입니다.

 

집순이개수다 8회 유튜브 콘텐츠

 

■ 집순이개수다 8회

■ 연출: 김경순

■ 작가: 박수빈

■ 패널: 김성미

■ 책임프로듀서: 김용봉

■ 제작: 시흥미디어(SMD)

 

콘텐츠 후원 안내: 콘텐츠를 보고 유익한 정보라고 판단하시거나 좋은 기사였다고 생각되시면 마음을 담아 주십시오. 오백원, 천원 단위도 상관 없습니다. 국민은행9148-01-764825 예금주:김용봉(시흥미디어(SMD)). 시흥미디어는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 시민들의 참여로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