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찾아가는 시민제안 프로그램 ‘학습별다방’제안서 모집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학습자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는 시민맞춤형 평생교육 서비스인 「학습별다방」2분기 제안서를 오는 3월 23일부터 26일까지 모집한다.

 

「학습별다방」은 시민의 제안서를 바탕으로 구성한 프로그램을 이웃과 함께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배우는 사업이다지난 1분기 7개 프로그램이 선정되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연기되었으며재운영 일자는 추후 공지할 계획이다.

 

1분기 선정 프로그램으로는 △놀며 배우며 소래산 생태학교△따라만 해도 정리왕(정리수납), △똥손 탈출 메이크업△소소한 커피이야기(홈카페), △실생활에 유용한 가죽소품 만들기△천연비누와 화장품△타로카드로 알아보는 부모자녀 소통법이 있다.

 

학습별다방은 시흥시민 또는 시흥시 소재 사업장(기관재직자 누구나 제안가능하며 평생학습기관우리동네 학습공간 등 지역의 개방된 학습공간에서 기초문해교육학력보완교육을 제외한 내용으로 최대 20시간 이내 구성할 수 있다.

 

2분기 프로그램 운영기간은 4월에서 6월이지만코로나19 상황 진정 시까지 연기 될 수 있다신청은 시흥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혹은 평생학습포털 에서 서식 다운로드 후 접수 기간 내 이메일(siheungedu@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와 관련된 사항은 시흥시청 홈페이지(www.siheung.go.kr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평생학습과(031-310-2521)로 문의하면 된다.

 

시흥시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