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갯골생태공원서 제37회 시흥시민의 날 기념식 열려

(사진 왼쪽부터) 임병택 시흥시장, 박희량, 이재방, 박덕인 씨, 오인열 시흥시의회 의장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지난 9월 26일 갯골생태공원 잔디마당에서 ‘제37회 시민의 날 기념식’을 열고 400여 명의 시민과 함께 화합과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는 임병택 시흥시장과 오인열 시흥시의회 의장역대 시민 대상 수상자 등이 함께했으며시립합창단과 소년소녀합창단의 축하공연으로 막을 열었다이어 깃발 게양식과 시흥시민헌장 낭독시민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특히갯골축제 20주년을 맞아 20개 동 주민대표가 참여한 깃발 게양식이 펼쳐져 시민의 날 의미를 더했으며가수 강애리자와 왁스의 무대가 이어져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올해 시민 대상은 시흥시의 발전과 공동체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박덕인박희량이재방’ 씨에게 수여됐다.

 

박덕인 씨는 주민소통과 협력을 이끌고 환경 개선과 상권 활성화에 힘써왔으며농업인 교육과 농번기 공동작업 등 시흥 농업 발전에도 크게 기여했다.

 

박희량 씨는 장애인 상담·교육·정서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가족 역량 강화를 돕고특수교육 환경 개선과 권리신장을 위한 정책 제안을 통해 장애인 복지 향상에 앞장섰다.

 

이재방 씨는 정왕동 도시재생 뉴딜사업벽화·간판 개선사업에 참여해 도시미관 개선 활동에 참여하고 취약계층 지원과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왔다.

 

행정과 총무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