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제13회 시흥시 청소년 3대3 길거리 농구대회 왕중왕전 성료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주최하고 시흥시청소년지도협의회가 주관한 ‘제13회 시흥시 청소년 3길거리 농구대회’ 왕중왕전이 지난 6일 ABC행복학습타운 한마음관에서 220여 명의 청소년과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왕중왕전에는 동별 예선전을 거쳐 올라온 23개팀(중등부 12고등부 11) 100여 명의 선수들이 참여했으며응원을 위해 시민 120여 명이 참석해 청소년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경기는 중등부와 고등부 리그별 10분간의 승자진출전(토너먼트방식으로 진행됐다.

 

왕중왕전 결과중등부 우승은 배곧중B(배곧1)이 차지했다준우승은 부릉부릉 8톤 트럭팀(정왕3), 3위는 리바운드팀(월곶동순이었다고등부 우승은 신천팀(신천동)이 차지했다.준우승은 한번 더 봐주세요팀(장곡동), 3위는 정왕4동팀(정왕4)이었다.  

 

특히 올해는 단순한 스포츠 활동을 넘어사이버범죄 예방전자담배 금지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함께 진행했다이를 통해 참가 청소년들은 안전한 환경 속에서 건강한 또래 문화를 경험하고 서로를 존중하고 협력하는 공동체 의식을 직접 실천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시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강한 인성을 함양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청소년 보호복지 교육·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청년청소년과 청소년안전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