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2025 시흥 써머비트 페스티벌’ 18~19일 개막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7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거북섬 웨이브파크 특설광장에서 ‘2025 시흥 써머비트 페스티벌(Siheung Summer Beat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세계적인 인공서핑 대회인 ‘WSL(월드서프리그코리아오픈 국제서핑대회’와 연계해 열리는 복합 문화행사로파도의 에너지와 음악의 열기가 어우러지는 이색적인 여름 축제를 예고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DJ 공연 ▲먹거리 존 ▲플리마켓 ▲쉼터 존 등으로 구성되며여름철 시흥 해양관광의 매력을 다각도로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18일 메인무대에는 방송인 겸 DJ 박명수글로벌 인기 DJ 소다(SODA), 실력파 DJ 찰스수빈이나주디가 출연해 관객과 호흡하며 뜨거운 밤을 수놓는다이어 19일에는 전국 대학 DJ들이 펼치는 릴레이 무대가 이어져 젊은 열정과 창의적인 감성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축제 현장에는 음악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와 휴식 공간이 마련된다지역 소상공인과 연계한 플리마켓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푸드존관람객을 위한 쉼터존 등 부대행사도 풍성하게 마련돼 시민과 관광객 모두의 오감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시흥시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시를 “해양 레저와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로 알리고지역 경제 활성화와 국제적인 도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아카이빙과 홍보 전략을 병행해 국제적 도시 이미지 제고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2025 시흥 써머비트 페스티벌‘ 관련 정보는 시흥시청 누리집(www.siheung.go.kr) 및 거북섬 축제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stfestival)에서 다양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광과 관광축제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