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늠내길 트레킹 프로그램 4월부터 본격 운영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시민들이 산림과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늠내길 트레킹 프로그램을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한다시흥시민 누구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올바른 산림 지식과 가치를 습득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늠내길 트레킹 프로그램’은 산림을 지속 가능하게 보전하고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자 마련됐다참가자들은 늠내길을 트레킹하며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생태와 환경을 체험하고자연경관을 즐기며 건강을 증진할 수 있다.

 

4월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수요일금요일 오전과 둘째 주넷째 주 토요일 오전에 진행된다이 프로그램은 시흥시민(성인학생단체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늠내길의 다양한 자연을 만날 수 있어 유용하다.

 

시는 4월 14일부터 늠내길 트레킹 프로그램의 참여 신청을 받는다신청은 시흥시 통합예약포털을 통해 할 수 있다.

 

4월 운영 코스는 ‘늠내2코스 갯골길’로이 코스는 경기도에서 유일하게 내만형 갯골을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트레킹 코스다갯골길은 갯골생태공원에서 시작해 벚꽃터널염전생태탐방로모새달 다리를 지나 다시 돌아오는 원점회귀 코스다.

 

이 코스에서는 갯골의 생태를 소개하며염생식물 관찰맨발 걷기바르게 걷기야생화 관찰 등을 통해 자연을 체험할 수 있다특히 4월 중순부터 5월까지는 벚꽃터널과 아까시길에서 봄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녹지과 산림보호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