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시의회, 제312회 제2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37개 안건 처리

 

경기 시흥시의회(의장 송미희)가 제312회 제2차 정례회 회기 중인 11월 28일 제3차 본회의를 열고 의원발의 조례안을 비롯한 37개의 안건을 처리했다.

 

이날 의결된 안건 중 의원발의 조례안은 총 20건으로 「시흥시의회 교육연수에 관한 조례안」 등 의회운영위원회 소관 3「시흥시 창업펀드 활성화에 관한 조례안」 등 자치행정위원회 소관 5「시흥시 임신·출산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교육복지위원회 소관 8「시흥시 범죄예방도시를 위한 공공디자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도시환경위원회 소관 4건이다.

 

또한 지난 20일 제1차 본회의에서 성훈창 의원이 ‘시흥시가 내세우는 향후 비전’‘시흥시청역 출입인도 지하화에 대하여’박소영 의원이 ‘시흥도시공사가 진행하는 시흥시 도시개발에 관해서’오인열 의원이 ‘녹지·하천 관리 방안 등에 대하여’를 주제로 한 시정질문과 관련해 시장의 일괄 답변 및 일문일답이 진행됐다.

 

이와 함께 ▲하수관로정비 BTL 사업 관련 조사특별위원회 조사계획서 승인의 건 ▲배곧대교 지원 특별위원회 활동기간 연장의 건을 가결했다.

 

시흥시의회는 2024년도 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안을 두고 11월 29일부터 12월 6일까지 각 상임위원회별 예비심사와 12월 7일부터 14일까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종합심사를 진행한 후 회기 마지막 날인 15일 제4차 본회의에서 상정된 모든 안건을 처리하며 올해 마지막 회기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의회사무국 홍보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