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은계호수공원 음악분수, 본격 가동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지난 7일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은계호수공원 음악분수 개장식을 마치고본격적인 가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은계호수공원의 분수대는 그간 하늘을 향해 물을 쏘며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는 고사분수를 선보였다시는 은계호수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고사분수를 음악분수로 업그레이드했다.

 

시는 기존 분수 시설에 음향시설과 레이저무빙라이트 및 분수대를 추가로 설치했다길이 100m, 최대 높이 30m 규모의 분수에 음악과 빛이 어우러져 화려하고 세련된 분수 쇼를 연출한다.

 

음악분수는 동절기(11월 1~3월 31)를 제외하고연중 가동된다평일에는 30분씩 2(12, 20), 주말에는 30분씩 4(12, 15, 18, 20운영된다우천 시 등 기상 상황과 시에서 주관하는 문화예술 행사 시는 운영이 달라질 수 있다.

 

주간에는 물과 음악이 어우러지고야간에는 조명과 레이저가 더해진 음악분수 운영으로 은계호수공원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로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공원과 공원관리3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