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서 ‘살기 좋은 시흥 만들기’ 약속

 

시흥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공동대표 임병택송미희이수용/이하시흥시지속협)가 지난 9일 시청 글로벌센터에서 회원 40여 명과 함께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지난해의 성과를 되새기고올해 사업계획을 논의하고자 마련됐다공동회장인 임병택 시흥시장과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경기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해 정기총회 개최에 힘써준 시흥시지속협 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 행사 1부에서는 축하 공연에 이어 경기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의 공로상 수여식을 진행했으며, 2부 행사는 ‘2022년도 사업 및 결산 보고’2023년도 사업계획’ 등의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이수용 대표회장은 이날 총회에서 “국제사회에서 정한 공동의 목표인 지속가능발전목표(SDGs)를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함께 고민해 우리가 살아가는 환경에 맞춰 시흥시지속가능발전목표(SH-SDGs)로 구축하겠다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을 약속해주신 시흥시지속협 회원들과 시 집행부시흥시의회의 노고에 감사드리며시흥시지속협은 시민의 행복한 변화를 이끄는 시흥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이날 행사에 사용된 현수막 및 사인물은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시흥시지속협은 매번 쓰고 버려지는 현수막 공해를 고민하며 미래세대를 위한 지속가능 발전의 기본이념을 실천하는 행사를 통해 지속가능한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정책기획과 정책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