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 거북섬에서 즐기는 해양레저 체험 프로그램, 29일부터 운영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29일부터 시흥 거북섬 일대에서 ‘거북섬에서 즐기는 해양레저 체험’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해 해양레저 저변 확대에 나선다.

 

앞서 시는 지난해까지 거북섬 해양레저프로그램을 시흥시 창의체험학교 방식으로 운영해 주로 관내 초·중학생이 참여해왔다올해부터는 경기도민 전체를 대상으로 해양레저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함으로써 거북섬 일원을 수도권에서 쉽게 즐기는 해양레저 관광 명소로 만든다는 계획이다아울러체험 종목을 늘린 여름방학 프로그램 계획도 구상 중이다.

 

29일부터 운영되는 해양레저 체험 프로그램은 카약바나나보트서핑다이빙으로 구성했다카약과 바나나보트는 5월 6(매주 토요일), 서핑은 4월 29다이빙은 5월 5일부터 각각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은 4월 17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카약/바나나보트는 시흥시청 누리집 통합예약포털(체험/견학)에서 하면 되고서핑/다이빙은 웨이브파크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프로그램 참여 시에는 거주지 증빙자료를 지참해야 하고참가 신청 및 운영참가비용 등 자세한 사항은 각 누리집을 참고하거나㈜웨이브파크(031-420-9753), 시흥시청 관광과(031-310-2906~7)로 문의하면 된다.

 

관광과 해양레저관광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