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맑은물상상누리 무료 대관 시작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시민들의 지역 문화·예술 활동을 장려하고교육 업무 등의 활동을 지원하고자 지난 3일부터 맑은물상상누리(공단2대로 14) 공간 대관 운영을 시작했다.

 

 

맑은물상상누리 내 대관 가능 공간은 회의실(함께홀 및 스튜디오A), 실내공간(비전타워 보일러 카페문화관놀이통), 기타 야외공간으로 구성돼 있어 시민들은 회의를 비롯해 다양한 교육·문화 활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대관은 평일과 주말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며 대관료는 무료다대관 신청은 유선(031-310-2993) 으로 일정 확인 후이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편지난 2019년 개관한 이후 2단계 조성사업을 진행 중인 맑은물상상누리는 하수처리시설 현대화사업에 따라 기능이 상실된 폐하수처리 시설을 재생한 약 50,000㎡ 규모의 복합문화공간이다.

 

현재 시민 해설사와 함께 하수처리 과정을 학습하고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대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청 누리집 및 맑은물상상누리 누리 소통망 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시흥시청 경관디자인과(031-310-2993)로 하면 된다.

 

경관디자인과 상상누리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