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시능곡청소년문화의집, ‘제4회 청소년 100초 환경영상제’ 개최

시흥시능곡청소년문화의집(관장 박종희)은 기후위기 시대를 살아가는 청소년들의 환경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지구 시민으로서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기 위한 ‘제4회 청소년 100초 환경영상제’를 개최한다.

 

 

청소년 100초 환경영상제는 기후위기 시대인 현재친환경을 넘어 필(환경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만큼 ‘#제로웨이스트 #지구를 위해 #용기내’라는 주제로‘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는 청소년들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자 영상을 공모한다.

 

영상 공모는 7월 20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시흥시청소년재단(http://shyouth.or.kr/) 홈페이지 공지사항 해당 게시물에서 ‘참가 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를 내려받아 제작 영상과 함께 메일로 제출(shneunggok@naver.com)하면 된다.

 

접수된 영상의 사전 심사를 통해 총 8(대상 1최우수상 1우수상 2장려상 3인기상 1)을 시상한다.

 

한편이번 영상제는 ‘시흥에코센터 초록배곧’과 협력 운영하며시상식은 8월 20일 시흥에코센터에서 열린다시상식에서는 출품작 상영과 함께 참가자 인터뷰와 더불어 청소년동아리의 문화 공연다양한 환경 퀴즈 등의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이날 ()시흥시청소년재단과 시흥에코센터가 함께하는 ‘기후위기대응 청소년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시상식과 박람회는 시민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해당 영상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 문의는 능곡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와 전화(031-314-9806), 혹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년청소년과 청소년활동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