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시, 쿠팡데이 11월 3일 개최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쿠팡풀필먼트서비스(시흥물류센터(이하 쿠팡 시흥물류센터로 함)의 확장에 따라 쿠팡데이 채용 행사를 지원한다.

 

쿠팡 시흥물류센터는 올해 12월 말까지 600여 명 채용 계획을 갖고시흥시민을 우선 채용하기 위한 협조 요청을 시에 한 바 있다이에 따라 오는 11월 3일 시흥시청년스테이션에서 쿠팡데이 채용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시흥2센터(물류)와 시흥3센터(반품)의 입고출고상하차지게차 운전자를 채용한다지게차 운전자는 자격증 소지자로 입식 운전이 가능한 경우 우대한다.

 

또한쿠팡 시흥물류센터는 교통이 불편한 구직자를 위해 면접 장소인 시흥시청년스테이션까지 무료로 셔틀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는 지난 4월부터 일자리 창출 계획으로 『쿠팡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지난 9월 말까지 300명 이상 구직자의 채용에 도움을 주었고, 200여 명의 시흥시민이 일자리를 얻게 됐다.

 

쿠팡데이 채용 행사에 관한 상세 정보 및 관련 문의는 시흥시종합일자리센터(031-310-6255)로 하면 된다.

 

일자리총괄과 일자리센터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