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크로시민저널

중견배우 출신 한인수 씨, 시흥시장 출마


[사진=시흥뉴스]중견배우 출신의 한인수 前도의원이 시흥시청 시민관에서 시흥시장 출마기자회견을 열고 있는 모습

중견배우 출신 한인수 씨가 새누리당 후보로 시흥시장 출마를 공식선언했다. 제3대 경기도의원을 지낸 한인수 씨는 21일 시청 시민관에서 출마회견을 통해 “6년간 말만 잘 하고 일하지 않는 민주당 김윤식 시정부를 반드시 심판하고 힘 있는 여당 시장이 돼서 시흥의 심장을 뛰게 하겠다”고 말했다.  

한 후보는 문화관광 시장, 세일즈시장 등 6대 공약을 발표했다. 이어 시흥 마케팅 부분에 중점을 두겠다는 방침도 밝혔다. 종편방송국과 촬영세트장 등 문화관광 콘텐츠를 개발하고 신성장 동력 업종의 대기업 유치를 공약으로 내세웠다. 종편방송국 관계자와 만나 구체적 논의를 했으며, 긍정적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자신했다. 


창의인재교육을 위한 서울대 부속 초·중·고 유치와 EBS교육방송국 유치 그리고 시청을 중심축으로 8자형 교통망 구축 계획도 밝혔다. 한 후보는 수혜적 복지를 탈피해 상생복지를 지향하고 고용과 복지를 함께 관장하는 종합센터를 신설할 계획도 설명했다. 한인수 후보는 현 집행부에 대한 쓴소리도 했다. “포플리즘에 기댄 정책으로 시민을 호도하며 거짓기만의 사업으로 시의 미래를 어두운 골짜기로 내몰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출사표를 던진 한 후보는 “서울대 시흥캠퍼스 문제에 대해 백지화시키지는 않을 것이며, 여당 시장이면 일이 더 잘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인수 후보는 내달 3일 시흥시청소년수련관에서 출판기념회를 열고 ‘반짇고리 내 사랑’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인수 후보의 주요 경력 및 이력 

♧ 시흥시 소래초 졸업(37회) - 현)총동문회 명예회장 

♧ 경기대 행정대학원 사회복지정책전공(석사졸업) 

♧ 전)제18대 대선 박근혜후보 시흥시 홍보위원장 

♧ 현)성결대학교 객원교수 

♧ 현)함진규 국회의원 후원회장 

♧ 전)제3대 경기도의회의원 

♧ 현)시흥시 1% 복지재단 홍보대사 

♧ 현)한국월드비전 홍보대사 

♧ 전)시흥시 청년회의소 특우회 5,6대회장 

♧ 현)시흥발전포럼 상임고문 

♧ 현)시흥시 자유총연맹 상임고문 

♧ 전)MBC TV탤런트실장


시흥뉴스 한상선 기자 power@shnews.co.kr

< 본 기사는 시흥뉴스와 기사 제휴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제보: srd20@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톡: Rdo20 

본 기사는 알권리 충족과 정보공유를 위해 개방된 글입니다. 

Copyleft@ 인터넷 시흥라디오 지면 정왕타임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