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시중앙도서관, 2019 시민법률콘서트 열어

오는 11월 14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시흥시중앙도서관(관장 김경남) 3층 다목적실에서 시민 100명을 대상으로 법무부 주관 생활 속 법률강좌인 ‘시민법률콘서트’가 열린다.

 

시민법률콘서트는 법무부에서 생활 속 많이 겪게 되는 법적 문제를 선정해 해당 분야의 전문변호사를 추천 및 지원해주는 강좌다전국 도서관교육지원청시·군구청 등 기관을 대상으로 한다.

 

살아가면서 부모와 형제간아니면 자매간 가장 예민한 부분이 상속 부분일 것이다상속법은 우리와 멀지 않은 곳에 있지만정확히 알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는 것도 사실이다.

 

상속법 등 생활법률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상속전문 문찬두 변호사의 강의를 듣기를 추천한다법정영화 ‘나는 부정한다’를 앞서 관람한다면 진실을 지키기 위한 치열한 법률적 공방을 보는 묘미를 더할 것이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시흥시공공도서관통합홈페이지 문화강좌란에 개인별 접수하길바란다.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와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시흥시공공도서관 통합 홈페이지 (lib.siheung.go.kr) 및 중앙도서관(031-310-5222)로 문의하면 된다.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