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시-서울대 협력 어린이합창단, ‘SingSing 투게더’단원 모집

시흥시는 서울대학교 사범대학과 함께 ‘어린이합창단 SingSing 투게더’를 운영하고자 단원을 모집 중이다.

 

「어린이합창단 SingSing투게더」는 서울대학교 사범대학이 시흥 지역의 학생으로 단원을 구성해 운영하는 합창단이다올 해는 시흥시와 서울대의 관학협력 스누콤(SNUComm)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시 지원을 통해 운영된다.

 

시흥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5월 12일까지 총 30명의 단원을 모집한다노래에 흥미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간단한 오디션을 거쳐 참가할 수 있다.

 

단원들은 한 해 등안 서울대 소속의 소프라노테너작곡가 등 수준 높은 교수 및 강사진에게 발성교육과 합창수업을 받는다또한 직접 작사를 하며 합창단만의 노래를 만들고 연말에는 단원들과 함께 합창공연을 펼치는 즐거운 음악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은 매주 월요일 오후 430분부터 7시까지 대야신천행정센터 내 수업실에서 진행된다.수업료와 연습복 등 활동비는 시 지원으로 전액 무료이다연말까지 함께하는 단원에게는 시흥시와 서울대가 발급하는 수료증을 부여한다.

 

참가신청은 서울대교육협력지원센터 홈페이지(http://educenter.snu.ac.kr) 또는 이메일(paysha@snu.ac.kr / 학생명학교명학년학생 및 학부모 연락처 제출)을 통해 가능하며,기타 사항은 시흥시 교육청소년과(031-310-3495) 또는 서울대 스누콤팀(02-880-4472)에 문의 가능하다.

 

Copyleft@ 본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과 정보공유를 위해 개방된 글입니다. 

 편집은 허용하지 않으며 출처를 밝힌 공유는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로 의견주세요. 

 srd20@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