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 갯골생태공원 진입로 새단장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갯골생태공원 진입로 정비 공사를 마치고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제20회 시흥갯골축제’를 앞두고 새롭게 단장한 길로 방문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이번 사업은 노후화된 진입로 시설을 개선해 시민과 방문객의 안전과 편의성을 높이고 보다 쾌적한 보행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정비는 연성1교차로에서 갯골생태공원 입구까지 약 680m 구간에서 진행됐다▲노후 안전 펜스 전면 교체 ▲노후 보도블록 및 경계석 교체 ▲자전거도로 아스팔트 포장 등이 포함됐다.

 

총사업비는 10억 3,300만 원으로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5억 원과 시비 5억 3,300만 원)이 투입됐다공사는 지난 7월 말에 착공해 약 두 달간 진행됐다.

 

한편올해로 20회째를 맞는 시흥갯골축제는 경기도 유일의 내만 갯골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가을 생태축제다축제 기간인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 동안 생태ㆍ문화ㆍ체험ㆍ공연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져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가을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건설행정과 도로정비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