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시, 10월 10일까지 전 국민 대상 숏폼 영상 공모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거북섬과 시화호의 해양레저ㆍ생태환경ㆍ관광자원 등의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오는 10월 10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느려도 괜찮아거북섬’ 숏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서해안 대표 해양레저관광 거점으로 성장하는 시흥시의 비전을 공유하고시민과 함께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흥에 관심 있는 국민과 등록외국인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출품작은 숏드라마뮤직비디오브이로그패러디애니메이션댄스코미디 등 형식에 제한이 없으며, 3분 이내 분량의 세로형 영상으로 자유롭게 담으면 된다.

 

 

참가자는 완성된 영상을 10월 10일까지 개인 누리소통망(인스타그램ㆍ유튜브ㆍ블로그ㆍ페이스북 등)에 ‘#시흥시 #거북섬’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고영상 원본과 신청 서류를 담당자 전자우편(snr0810@korea.kr)으로 제출해야 한다.

 

시는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온오프라인 심사를 병행해 수상작을 선정한다먼저 1차 심사위원단이 ‘기획 우수성주제 적합성독창성완성도활용 가능성’ 등을 평가한다이어 시흥시청 유튜브 채널에서 시민이 참여하는 2차 심사를 통해 ‘조회수’와 ‘좋아요 수’ 등 심사 기준에 따른 평가 점수를 반영해 최종 5편의 수상작을 선정한다수상작은 11월 3일 ‘시흥시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최종 수상작 5편에는 각 100만 원의 상금과 시흥시장 명의의 상장이 수여된다또한수상작은 시흥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누리소통망 등을 통해 대내외 홍보 자료로도 적극 활용된다.

 

공모전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시흥시청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시흥시청 홍보담당관 영상홍보팀(031-310-3647)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보담당관 영상홍보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