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연꽃테마파크서 ‘연이 불러오는 3가지 행복’ 즐겨요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연꽃이 만개하는 계절을 맞아 오는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연꽃테마파크와 농업기술센터 1층 연갤러리에서 ‘연이 불러오는 3가지 행복’ 전시 및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연꽃테마파크 전경

 

 

한여름 절정을 이루는 연꽃의 아름다움을 시민들과 나누고연꽃 속 문화와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행사는 다양한 전시와 체험해설 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꾸며진다.

 

농업기술센터 1층 연갤러리에서는 연꽃을 주제로 한 전시 ‘(), 향기를 품다’가 열리며시흥시미술협회 작가들의 작품을 통해 연꽃의 상징성과 미감을 감상할 수 있다전시는 운영 기간 중 평일ㆍ주말 상관없이 상시 운영된다.

 

또한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시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문화관광해설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소규모 마켓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함께 운영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연꽃 식초 만들기(체험비 6천 원)‘나만의 연 부채 만들기(체험비 4천 원)’ 등 연을 주제로 한 참여형 활동으로한국생활개선시흥시연합회가 진행된다오후 1시부터 5시 30분까지 하루 4회 운영되며사전 예약 또는 현장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설사와 함께하는 연 이야기’는 연꽃테마파크에서 관곡지호조벌로 이어지는 탐방 코스를 중심으로 운영되며문화관광해설사가 연꽃과 지역의 역사적 의미를 흥미롭게 소개한다회당 20명 이내 소규모로 운영되며최소 10명 이상 신청 시 진행된다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농업기술과 농업자원팀(031-310-6219)으로 하면 된다.

 

농업기술과 농업자원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