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KBS 전국노래자랑-시흥시 편’ 3월 16일 거북섬 웨이브파크 광장에서 개최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오는 3월 16일 오후 1시에 시흥 거북섬 웨이브파크 광장(정왕동 시화MTV 88호 문화공원 일원)에서 국내 최장수 예능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환경오염을 극복하고생명의 호수로 탄생한 ‘시화호 30주년’을 기념하고시민 화합과 문화 향유의 장을 제공하고자 추진된다.

 

끼와 열정의 무대인 전국노래자랑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2월 23일부터 29일까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서 거주지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하거나 전자우편(bomie@korea.kr)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신청 서식은 2월 20일부터 시흥시청 누리집의 ‘새소식’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예심행사는 3월 14일 오후 1시부터 대야동에 있는 시흥ABC행복학습타운 ABC홀에서 열리며 1, 2차 심사를 통해 최종 15팀을 선발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치열한 예심경쟁을 통해 선발된 시흥의 대표 시민 출연자 15팀은 3월 16일 거북섬 웨이브파크 광장에 마련된 전국노래자랑 본선 무대에 서게 된다이날 배일호김용임강진신유최예진 등 5명의 초대 가수가 출연해 시흥시민과 함께 행사 열기를 뜨겁게 할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 시흥시 편은 ‘시화호 3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만큼환경보존의 의미와 시화호의 가치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시흥시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축제를 통해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사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행사 관련 사항은 시흥시청 문화예술과 문화정책팀(031-310-6262)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화예술과 문화정책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