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갯골 품은 인라인스케이트장, 23일 정식 개장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월곶에코피아(월곶동 1058번지)에 야외 인라인스케이트장을 개설해 오는 23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한다지난 5월부터 공사를 시작한 인라인스케이트장은 현재 공사 마무리를 앞두고 있다.

 

그간 시는 인라인스케이트 대회를 개최할 국제 규격을 갖춘 구장이 없어서 인근 지자체에서 대회를 개최해 왔다이번에 5,167제곱미터 규모(인라인스케이트장 및 대기광장 포함)의 정식 구장을 조성해 각종 대회를 치를 수 있게 돼 관내 동호인들과 시민들의 호응이 높다.

 

현재 월곶에코피아에는 야구장을 비롯해 풋살장족구장 및 야외 물놀이장 등 각종 체육시설이 운영되고 있다여기에 인라인스케이트장이 개장되면 월곶에코피아는 시흥시 체육시설의 메카로 자리 잡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23일 개장일에 맞춰 22일에는 시장기 인라인스케이트장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관내 주민들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주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체육 진흥을 도모할 계획이다대회가 끝난 23일부터 시민들은 본격적으로 인라인스케이트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인라인스케이트장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평일주말 동일무료로 운영되며시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이용자는 본인의 인라인스케이트헬멧보호대 등 보호장구를 지참하고 이용수칙을 준수해 시설을 이용해야 한다.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 체육진흥과(031-310-315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체육진흥과 체육시설조성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