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배곧으로 영화보러 오!시흥’ 밤낮으로 인파 ‘북적’

 

배곧1(동장 최정인)은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배곧생명공원 잔디광장에서 ‘배곧으로 영화보러 오!시흥’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배곧으로 영화보러 오!시흥’은 2023년 주민참여예산사업의 하나로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힘들었던 마음을 극복하고가족·친구·이웃이 우리 동네에서 함께 즐길 수 있게 하고자 제안·선정됐다.

 

축제 첫날인 23일 오후부터 몰려든 관람객들은 가수 임승부홍경민의 무대공연을 즐겼고해가 지고 노을이 깔리자 영화‘비긴어게인’이 상영되며 분위기가 고조됐다.

 

또한축제 마지막 날인 24일에는 배곧1동 마스코트인‘꿈찬이힘찬이’와 함께하는 폴라로이드 기념 촬영마술공연버블쇼미스터붐박스 음악공연영화‘코코’가 가족 단위 관람객을 사로잡았고팝콘과 음료 등 먹거리를 제공해 주민들과 공원 이용객들에게 바쁜 일상 속 여유와 힐링의 시간을 제공했다.

 

류호경 배곧1동 주민자치회장은 “많은 가족·연인·친구들에게 소소한 행복과 소중한 추억을 남겨준 것 같아 정말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주민의 대표기구로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주민참여예산사업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정인 배곧1동장은 “2023년 주민참여예산사업‘배곧으로 영화보러 오!시흥’에 많은 주민이 참여해 주셔서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라며“주민들이 일상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배곧1동 행정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