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송운공원 내 '송운작은도서관' 개관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마음 편히 머물다 갈 수 있는 정왕2동의 열린공간‘송운작은도서관(옥구천동로 434)’이 오는 26일 임시 운영을 시작한다.

 

송운작은도서관은 옥구천동로 송운공원 내에 위치해 있다. 84.5(25규모로  4천여 권의 장서를 보유하고 있다총 13개의 좌석을 갖추고 있으며정보 검색 코너와 창가 열람석도 마련돼 있다.

 

도서관은 정왕2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축이 돼 지역주민의 자원 활동으로 운영한다평일 월~금요일 10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며토·일요일과 법정공휴일은 휴관한다.

 

시는 오는 8월 26일로 예정된 개관식에 앞서도서관을 임시로 운영하면서 운영 초기에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사항을 보완해 나갈 계획이다.

 

8월부터는 시흥시도서관 상호대차 서비스뿐만 다양한 독서 문화 프로그램이 운영돼 시민들을 위한 생활밀착형 문화공간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도서관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중앙도서관 누리집 (https://lib.siheung.go.kr/) 을 참조하거나송운작은도서관(070-4124-9573)으로 문의하면 된다.

 

중앙도서관 작은도서관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