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글로벌 유튜버 ‘고도(Gordo)’, ‘바스켓 버스킹’이 거북섬에 뜬다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114만 글로벌 유튜버이자바스켓 드러머인 ‘고도(Gordo)’가 오는 10일 17시 거북섬에서 시민과 함께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고도는 세계 각지 길거리에서 폐드럼통 및 폐바스켓을 악기 삼아 현란한 드럼연주를 선보이는 호주 출신 유튜버다길거리 드럼 버스킹(거리공연)을 통해 전 세계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파란 물결이 넘실대는 거북섬 웨이브파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바스켓 버스킹’에서는 고도가 바스켓 드럼 연주를 신명나게 선보인다아울러시흥 홍보송 ‘I SEE !’을 시민들과 함께 연주하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

 

이날 공연은 기존에 진행하던 거북섬 버스킹 공연(16시 밴드민하 공연, 16시 30분 윈썸밴드 공연)에 이어 약 30분간 펼쳐진다.

 

바스켓 버스킹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오는 10일 오후 5시 거북섬 웨이브파크 앞 광장(동측 출입구)에 현장 방문하면 된다고도와 함께하는 ‘I SEE !’ 연주에 특별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링크(https://naver.me/5zoh2uWU) 통해 신청하고당일 현장에 안 쓰는 냄비나 바가지 등을 가져오면 된다.

 

홍보담당관 홍보기획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