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10월 축제, <시흥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 버스킹 공연 풍성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10월 한 달간 월곶배곧오이도의 바다를 배경으로 한 버스킹 공연인 ‘시흥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을 개최해 시민들의 마음을 풍요롭게 물들인다.

이번 공연은 3년 만에 재개하는 버스킹 행사로그간 시민들의 문화공연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시흥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 안에서 시민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날들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먼저, 10월 1일과 15일 13시에 오이도박물관을 시작으로 디제잉과 마술 등의 퍼포먼스 공연이 펼쳐지며, 10월 2일과 16일 14시에는 월곶항 물양장에서 다양한 밴드음악과 뮤지컬 공연으로 월곶포구를 찾은 관광객의 마음을 흥겹게 할 예정이다.

 

또한배곧 생명공원에서는 10월 12일과 26일 17시에 가을밤 낭만을 노래하는 캠핑 콘셉트의 ‘피크닉 토크 콘서트’가 열려 청중과 호흡하는 공연이 마련된다. 10월 30일 14시에는 ‘시흥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의 피날레 콘서트 공연을 통해 올해 버스킹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화려한 연출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번 축제는 야외에서 진행되는 버스킹 공연 특성상우천 시에는 공연 일정이 연기될 수 있다자세한 공연 일정과 출연팀 안내는 시흥문화예술 공식 블로그(blog.naver.com/csiheung)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는 시흥시청 문화예술과(031-310-6732)로 하면 된다.

 

문화예술과 예술진흥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