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시, 청년창작자의 창업·창작활동 최대 5백만 원 지원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청년창작자 씨앗프로그램(민간경상보조참여자를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모집한다.

 

청년창작자 씨앗프로그램은 창업·창작의 아이디어를 가진 청년들이 이를 실행해보며 창업과 창작의 씨앗이 될 수 있도록 보조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모집대상은 관내 창업을 희망하는 만 39세 이하 예비창업자다보조금은 시제품 개발을 위한 재료비제작비홍보비 등의 비용으로 개인()당 최대 5백만 원(자부담 10%부담)을 지원한다또한 예비창업자에게 필요한 창업기초교육과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안정적으로 창업·창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접수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된다참여희망자는 제출서류를 갖춰 청년협업마을 가치관에 위치한 청년청소년과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검토, 2차 서류·발표심사를 통해 예비보조사업자를 선정하며 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청년청소년과 청년창업팀(031-310-3532)으로 문의하면 된다.

 

청년청소년과 청년창업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