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도서관 방문 없이 책 빌려 보세요!”

시흥시중앙도서관(관장 김경남)은 최근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을 막기 위해 관내 공공도서관 및 작은도서관을 임시 휴관하고시민들은 동네서점 바로대출 서비스와 오디오북 서비스로 집 앞 서점과 모바일 앱에서 신속하고 편리하게 원하는 책을 빌려 볼 수 있도록 했다.

 

 

바로대출 서비스 이용방법은먼저 시흥시도서관 대출회원으로 가입하고 시흥시도서관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동네서점 바로대출 서비스를 클릭희망도서와 방문할 서점을 선택한다이후 승인 문자를 받아 해당 서점에서 신분증이나 대출회원증을 지참해 대출‧반납하면 된다. 1인당 월별 신청권수는 3권이며연간 20권까지 가능하다.

 

협약서점은 배곧문고스마트서점정왕문고행복한서적(정왕동), 시흥문고은계문고(은행동), 한가람문고문구(대야동), 서협문고(능곡동), 양지서점(하상동), 연성문고(장곡동), 우리서점(거모동등 11개 지역 서점이다.

 

오디오북 서비스는 도서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권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청취가 가능하고 다운로드 후 5일 동안 이용가능하다아울러 15,000여 점의 다양한 도서 콘텐츠를 접할 수 있고홈페이지에 연계된 경기도사이버도서관의 전자책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시흥시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