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융복합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키네틱 팜 하우스> 참여자 모집

시흥시(임병택 시장)는 과학제작기술과 예술장르가 융․복합된 예술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해 시민들의 내재된 창조적 잠재력을 이끌어 내기 위한 2019 문화공감학교 특화(융복합)분야 <키네틱 팜 하우스>를 진행한다.

 

2019 문화공감학교 특화(연극)분야 문화예술교육 <키네틱 팜 하우스>는 과학과 예술을 융합해 ‘움직임’을 창조하는 키네틱 아트를 매개로 시민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것을 직접 만들고, 또 만든 것을 공유하는 메이커스 문화를 확산하는 시민참여예술 융복합 프로젝트다.

 

<키네틱 팜 하우스>는 ▲아동․청소년, 가족 등을 대상으로 4개 프로젝트형 프로그램으로 나눠지며 참가비는 무료다. 오는 6월 10일부터 21일까지 참가자 모집 후 6월부터 8월까지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과 비발디아트하우스에서 교육이 진행된다.

 

4개의 프로젝트형 프로그램은 ▲반짝반짝 태양광 화분 ▲스마트 팜 수경재배 신디사이저 ▲날개짓 화분 ▲3D프린터와 스마트 화분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문화로 소통하고 예술로 공감하는 문화예술교육으로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되는 이번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거나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들은 문화바라지 홈페이지(http://www.culturesiheung.com) 에서 확인하거나 문화예술과 문화공감팀(031-310-6737)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left@ 본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과 정보공유를 위해 개방된 글입니다. 

 편집은 허용하지 않으며 출처를 밝힌 공유는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로 의견주세요. 

 srd20@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