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정의당시흥시위원회, 임병택시흥시장과 간담회 진행

4월 10일 (수) 오후 1시, 시흥시청 시장실에서 정의당 정도영 위원장, 양범진 수석부위원장, 정유진 사무국장, 김경혜 여성위원장, 김민준 청년위원장, 박재범 운영위원 등 6명이 임병택 시흥시장, 김영훈 비서실장이 참여한 간담회가 진행되었다.

중심정당으로 우뚝 서 가는 정의당과의 만남에 임시장은 "허심탄회한 상호 비판, 경쟁, 감시, 협력의 관계로 나아가자"는 인사말을 나누고 질의응답을 이어가며 간담회 시간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정의당 박재범 운영위원은 제조임금 최소의 시흥공단내의 사업장 현실에 대해 직접 노조활동을 하며 겪는 고충을 전달하였고, 김민준청년 위원장은 청년 커뮤니티 공간등 청년 지원 사업에 대해 질의하였다. 

 

임시장은 노동자지원센터 및 도시 청년리빙랩 사업에 정의당도 적극 참여해 주길 당부했고 이후 정책관련 소통을 꾸준히 이어가자는 뜻을 전했다.

김경혜여성위원장은 직접 민원인이 보낸 사진자료를 제시하며 보다 깨끗하고 살기 좋은 시흥시가 되도록 도시관리에도 힘써 주시길 당부했다.

임시장은 마지막으로 빠른시일 내 시흥시 정의당 당원과의 만남을 통해 시흥시정브리핑과 질의 응답시간을 갖을 것을 약속하였다.

 

Copyleft@ 본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과 정보공유를 위해 개방된 글입니다. 

 편집은 허용하지 않으며 출처를 밝힌 공유는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로 의견주세요. 

 srd20@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