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크리스마스 특별 2층 버스 ‘산타라이딩’ 10일부터 운행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연말을 맞아 오이도~거북섬을 순환하는 2층 버스에 크리스마스 테마를 적용한 특별 운행 ‘산타라이딩’을 12월 10일부터 운영한다이번 테마 운행은 겨울철 해양 관광 활성화와 연말 분위기 조성을 위해 조성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12월 28일까지 운행되며 상황에 따라 기간은 연장될 수 있다.

 

이벤트 운영 기간 버스 내부에는 루돌프ㆍ산타ㆍ트리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소품과 캐럴 음원포토존이 배치돼 따뜻한 연말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특히 야간 시간대에는 거북섬과 오이도 일대의 야간 경관과 어우러져겨울 바다와 조명이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승차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운행은 12월 10일부터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되며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매시 정각 거북섬홍보관 정류장에서 출발하며 하루 12회 운행하고 마지막 회차는 오후 9시다이용 요금은 종일권 5천 원으로손목 티켓 1장으로 하루 동안 전용 정류장에서 자유롭게 승하차할 수 있다.

 

탑승은 사전예약자가 우선이며 잔여 좌석에 한해 현장 카드 결제가 가능하다예약은 시흥시티투어 공식 누리집(https://www.siheung.go.kr/citytou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우천ㆍ강풍 등 기상 상황이나 운행 변동 사항은 누리집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된다.

 

관광과 관광정책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