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 꿈 스튜디오 개방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영상 콘텐츠 제작 공간인 ‘시흥 꿈 스튜디오’를 시민에게 개방해 미디어 창작의 재능과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시흥 꿈 스튜디오’는 지난해 8월 구축된 이래코로나19 상황으로 제한적으로 운영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등 일상 회복의 움직임과 함께 시민 활용을 위해 활짝 문을 열었다.

 

영상 제작 및 시민의 콘텐츠 촬영 지원을 위해 마련된 공간인 ‘시흥 꿈 스튜디오’는 조명 및 크로마키 스크린을 비롯한 촬영 소품이 구비돼 있어 실내 영상 촬영이나 실시간 라이브 방송이 필요한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시흥시민이나 시흥 관련 콘텐츠 제작을 목적으로 이용할 경우 대관 신청을 할 수 있으나스튜디오 장비 및 이용수칙 교육을 받은 시민에 한해 공간 이용이 승인된다.

 

스튜디오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주말 대관은 사전에 관련 교육을 이수한 이력이 확인될 경우 신청 가능하다.

 

최대 수용 인원은 10명까지이며사용료는 대관 시간에 따라 책정된다대관 절차는 시흥시 공유플랫폼 ‘시소’를 통해 온라인 예약 후 방문해 교육을 이수하면 된다.

 

대관 관련 문의는 시흥시청 홍보담당관 영상홍보팀(031-310-3647)으로 하면 된다.

 

홍보담당관 영상홍보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