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시,‘렉쳐콘서트’로 관객과 소통의 꽃 피운다

l 첫 번째 시리즈, <클래식사용법> 6 24 선보여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시민들의 일상 속 문화 경험을 확대하고예술적 감각을 공유하는 문화공감학교의 ‘Pop-Up Radio Station 렉쳐콘서트’를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에서 선보인다.

 

이번에 처음 시행하는 렉쳐콘서트는 공연과 강의가 결합된 관객과의 쌍방향 소통형 콘서트다오는 6월 24일 저녁 7시 30분에 열리는 첫 번째 에피소드 「클래식사용법」콘서트를 시작으로,「재즈사용법」,「국악사용법」콘서트가 순차적으로 열리며 관객의 사연을 미리 접수받아 각 에피소드에 어울리는 공연으로 시민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첫 번째 렉쳐콘서트인 「클래식사용법」은 ‘Healing, Enjoy and Love’라는 주제로앙상블온 공연팀과 콘서트가이드 나웅준의 해설을 결합한 대중 친화형 클래식 공연으로 관객들에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6월 7일부터 선착순 접수를 통해 시민 누구나 렉쳐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참가비는 무료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와 회복이 되길 바라며기존의 관람형 공연에서 탈피해 관객과 소통하는 문화예술 공연 향유로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거나 참여를 희망하면 시흥문화예술 블로그(https://blog.naver.com/csiheung)에서 확인하거나 시흥시청 문화예술과 문화공감팀(031-310-6737)에 문의하면 된다.

 

문화예술과 문화공감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