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나만의 생활용품 뚝딱, 「시민목공학교」 도전하세요!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지난 8일부터 시흥아카데미「시민목공학교」 수강생을 모집했다.

 

 

「시민목공학교」는 목공을 활용해 일상 속 생활용품을 제작해보는 창작 경험으로 코로나19로 위축된 학습욕구를 해소하고시민의 창작 활동을 독려하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시흥ABC행복학습타운 내 청년협업마을 열림관 1층 창작공예실A에서 열리는 이번 강의는 원데이 클래스로 진행되며목공에 대한 기본 이론 학습과 도마·잼나이프 만들기 실습과정으로 시민들을 만난다.

 

강의는 11월 23일부터 12월 14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서 5회당 3시간 씩 총 4회 운영된다회차별로 10명의 시흥시민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는데 각 회차 시작 1주일 전 모집을 마감한다.

 

강의 신청은 시흥시 평생학습포털 「교육신청」을 통해 할 수 있다프로그램 관련 문의사항은 평생학습과 평생학습사업팀(031-310-6008)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시는 2022년에도 시흥아카데미를 통해 시민들의 소양 증진을 위한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평생학습과 평생학습사업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