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군자동 행정복지센터, 주민참여예산으로 무인택배보관함 운영

군자동 행정복지센터는 올해 1월부터 주민참여예산사업의 일환으로 무인택배보관함 운영 서비스를 시작했다.

 


‘행복안심 무인택배보관’ 서비스는 부재로 인해 택배 수령이 어려운 경우나 안전한 택배 수령을 원할 때 군자동 행정복지센터에 설치된 무인택배보관함을 통해 편리하게 택배물품을 수령하는 서비스다. 주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사람의 왕래가 잦은 행정복지센터에 설치해 1인·맞벌이 가구나 여성들이 안심하고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이용방법은 사용자가 물품을 주문할 때 배송지를 무인택배함으로 지정하면 배송기사는 물품 보관 후 보관함 번호와 인증번호를 휴대폰으로 전송한다. 이용자는 원하는 시간에 보관함 번호에서 인증번호를 입력한 뒤 찾아가면 된다.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365 24시간 개방 운영 된다. 단 택배 도착 후 48시간 이내 수령할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장기 보관 방지를 위해 장기 보관된 물품은 별도 조치를 취하게 된다. 시설물에 부착된 이용약관을 확인해 무인택배 보관함을 사용 하면 된다.

 

군자동 행복안심 무인택배보관함 주소지는 ‘시흥시 도일로102번길 11, (거모동, 군자동행정복지센터) 행복안심 무인택배보관함’이다.


Copyleft@ 본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과 정보공유를 위해 개방된 글입니다. 

 편집은 허용하지 않으며 출처를 밝힌 공유는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로 의견주세요. 

 srd20@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