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배곧동 ‘빛이 있는 야간 산책 점등 축제’ 10일 마쳐

지난 10일 저녁 630분부터 830분까지 배곧생명공원에서 배곧, 빛이 있는 야간 산책 점등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배곧동 분동 이후 처음 개최하는 축제로 주민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주민들의 관심과 화합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임병택 시흥시장과 김태경 시흥시의회 의장의 인사말과 배곧동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회장단의 개막 선언을 시작으로 배곧, 빛이 있는 야간 산책점등식, 축하공연, 불꽃축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행사당일 쌀쌀한 날씨와 미세먼지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파가 몰려 지역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질서정연한 관람객들의 시민의식으로 행사는 안전하게 마무리 됐다.

 

배곧, 빛이 있는 야간 산책점등 카운트다운 후 배곧 하늘마루에 화려한 빛이 점등되자 객석에서는 환호성이 터져나왔다. 행사의 정점인 초대가수 박현빈, 휘성 등의 축하공연과 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은 불꽃축제가 관람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한편, 배곧생명공원의 하늘마루에 설치된 배곧, 빛이 있는 야간 산책점등은 오는 1231일까지 매일 저녁 빛을 밝혀 공원을 찾는 시민에게 아름다운 추억과 낭만의 장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Copyleft@ 본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과 정보공유를 위해 개방된 글입니다. 

 편집은 허용하지 않으며 출처를 밝힌 공유는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로 의견주세요. 

 srd20@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