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미혼남녀 인연 찾기, ‘제3회 시흥솔로(SOLO)’ 커플 13쌍 탄생

지난 12월 6일 열린 '제3회 시흥솔로'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레크레이션을 즐기고 있다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바쁜 일상으로 만남의 기회가 부족한 미혼남녀 청년들이 지역사회 내에서 소중한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커플 매칭의 기회를 제공하는 ‘제3회 시흥솔로(SOLO)’행사를 지난 12월 6일 거북섬 일대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시흥시민 또는 관내 소재 직장에 근무하는 1983~1998년생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3주간 참가자를 모집한 결과남성 251명ㆍ여성 88명 등 총 339명이 지원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시는 공정성을 위해 추첨을 통해 남녀 각 30명씩 최종 참여자를 선정했다.

 

행사 당일에는 연애 레크리에이션일대일 대화커플 게임카페 티타임 데이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 결과남녀 30쌍 중 최종 13쌍의 커플이 탄생했다.

 

참가자들은 “가까운 곳에서 인연을 찾는 기회였다”“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럽게 인연을 만날 수 있어 즐겁게 참여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또 다른 참가자는 “이런 기회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라며 행사 참여 소감을 밝혔다.

 

정책기획과 인구정책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카톡 srd20, 메일 srd20@daum.net으로 의견 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