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시 관내 11개 도서관, 여름방학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시흥시중앙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11개 공공도서관에서 다채로운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시흥시 내 11개 공공도서관은 이번 여름방학 강좌를 통해 체험프로그램에서부터 책과 연계된 강좌까지 총 76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중앙도서관에서는 유대인 독서법으로 유명한 ‘하브루타’를 아이들 독서지도에 적용해보는 강의인《엄마랑 하브루타》를 비롯하여 9개의 강좌가 개설될 예정이다. 


능곡도서관은 미취학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되는《신나는 여름! 신나는 컵난타!》등 7강좌, 정왕어린이도서관에서는《강희맹 선생님의 연이야기와 연잎밥 만들기》등 6강좌를 진행한다. 


신천도서관에서는《반딧불이 1박2일 캠프》를 통해 친구와 함께 도서관에서의 하룻밤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lib.siheung.go.kr)를 통해 선착순 접수가 가능하며 세부행사내용 및 기타 문의사항은 중앙도서관(☎031-310-5226)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청은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lib.siheung.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세부내용 및 기타 문의사항은 중앙도서관(031-310-5226)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left@ 본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과 정보공유를 위해 개방된 글입니다

편집은 허용하지 않으며 출처를 밝힌 공유는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로 의견주세요. 

srd20@daum.net

728x90